본문 바로가기

해외의 모든 맛집

[프라하 맛집] Giovanni Pizzeria Ristorante, 프라하에서 완전 맛있는 피자집

​프라하 여행을 갔다가 온지도 이제 거의 1달이 다 되어 가네요. 가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고 돌아왔습니다. 언제 이런 기회가 다시 올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ㅠ 저희가 프라하에 가서 방문한 집은 프라하 피자 맛집 Giovanni Pizzeria Ristorante. 트립어드바이져에서도 평이 좋고 사람들이 많이 가고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!





​와이프랑 시킨 훙기피자!
버섯 고유의 향도 살아있고, 완전 맛있음ㅎㅎ
도우가 특히 너무 부드러운ㅠㅠ




아... 사진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ㅠㅠ




사랑하는 와이프와 피자집에서 한 장 찰칵!




도우가 너무 부드러워서,
그냥 술술 넘어갑니다ㅎㅎ

한 판 더 먹고 싶었는데,
이것 저것 많이 먹은 관계로
너무 배부른 상태였다는ㅠㅠ



이렇게 프라하에서의
행복한 시간이 지나가네요 ㅠㅠ
다음에 프라하를 가게 된다면,
꼭! 다시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!



강력 추천합니다!